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송파구] 마싯는 한식 점심을 먹고 싶다면, 마싯소 석촌점

전국의 별별 ★★★/서울

by 별모험가 2021. 11. 22. 20: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롯데호텔에 가기전에 간단하게(?)ㅋㅋㅋㅋㅋㅋ

점심을 먹었는데 상당히 만족했던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마싯소 석촌점" 입니다!!

 

 

1. 가게 정보

 

 

 

-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37길 70

 

 

2. 리뷰

 

여기는 지난번에 올렸던 롯데호텔월드에 가기 전에 잠깐 들렸던 맛집입니다ㅎㅎㅎ

2021.11.17 - [전국의 별별 ★★★/서울] - [서울 송파구] 서울에서 호캉스로 힐링하고 싶다면?? 롯데호텔월드(feat. 석촌호수뷰 맛집) - 호텔편 (1)

 

[서울 송파구] 서울에서 호캉스로 힐링하고 싶다면?? 롯데호텔월드(feat. 석촌호수뷰 맛집) - 호텔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오늘은 꼬꿍님과 함께간 롯데호텔월드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저희는 마이리얼트립에서 롯데호텔월드 패키지를 구입해서 애프터눈티, 조식, 해피아워를 즐

lookingforstars.tistory.com

 

사실 올림픽공원 가기 전에 밥을 간단히 먹을 곳을 찾다가 꼬꿍님의 안목으로 찾은 맛집인데욤!!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평일 점심 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주차 자리는 널널!!

 

 

소고기 맛집이라서 소한마리 이런것도 저녁엔 괜찮을 거 같네요

저희는 간단하게 먹을 예정이라^^..

 

 

 

여기가 바로 정문입니다

24시간 생고기 전문점이네욤ㅎㅎㅎ

 

설렁탕이랑 냉면도 있네요~~

이거 보고 사실 들어갔습니다

고기를 먹기는 그렇고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싶을 때 강추!!

 

 

 

 

 

내부는 체인점처럼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크기도 꽤 커서 많은 적어도 한 30~40명은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ㅎㅎㅎ

알바분들도 꽤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욤

 

 

 

역시 이런 집은 김치가 맛집이죠~~><

때깔부터 곱다 고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김치가 정말 마싯소!!

 

 

 

깍두기도 시원큼직하게 썰어져 있구요

가위를 통해서 다듬질을 해줍시다^^

 

 

아름다운 김치들

 

저희는 육회비빔밥과 설렁탕을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제가 거의 다먹은듯ㅋㅋㅋㅋㅋㅋ)

 

 

육회 비빔밥에는 다양한 야채와 된장찌개가 함께나오구요

육회가 냉동육회가 아니라서 정말 싱싱하게 맛있었습니다

고소하면서도 싱싱한 육회를 먹는 식감은 언제나 행복합니다~~

 

 

 

고기집하면 된장찌개~~ 아시죠~??ㅋㅋㅋㅋㅋ

짭조름한 조미료의 참맛..

딱 시원한 그맛이었습니다.

 

 

 

 

 

 

건강하게 파를 뜸뿍 설렁탕에 넣어줍시다ㅋㅋㅋㅋㅋㅋ

설렁탕도 깔끔하고 해장느낌의 국물이었습니다

설렁탕이랑 마싯는 김치랑 환상 조합^_^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려면 마싯소 괜찮은 것 같습니다.

육회를 먹어본 결과로는 고기도 맛있을듯..

 

But, 주변에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색다른 메뉴로 여기 와서 먹고 가도 좋을 거 같네욤

 

 

3. 별점 및 한줄평 (★★★ 만점 기준)

- 별모험가: ★ / 고기가 아닌 다른 메뉴를 먹는다면 점심으로 추천. 특히 직장인분들이 한식을 좋아한다면 이러한 메뉴로 먹는 것도 든든하게 먹는 방법이 아닐까합니다. 
- 별모험가 여친님: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