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송파구] 서울에서 호캉스로 힐링하고 싶다면?? 롯데호텔월드(feat. 석촌호수뷰 맛집) -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조식편 (2)

전국의 별별 ★★★/서울

by 별모험가 2021. 11. 21. 16:3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지난번에 엄청 힐링했던 호텔인 롯데호텔월드를 기억하시나요~??ㅎㅎㅎ

2021.11.17 - [전국의 별별 ★★★/서울] - [서울 송파구] 서울에서 호캉스로 힐링하고 싶다면?? 롯데호텔월드(feat. 석촌호수뷰 맛집) - 호텔편 (1)

 

[서울 송파구] 서울에서 호캉스로 힐링하고 싶다면?? 롯데호텔월드(feat. 석촌호수뷰 맛집) - 호텔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오늘은 꼬꿍님과 함께간 롯데호텔월드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저희는 마이리얼트립에서 롯데호텔월드 패키지를 구입해서 애프터눈티, 조식, 해피아워를 즐

lookingforstars.tistory.com

 

오늘은 꼬꿍님과 함께 롯데호텔월드에서 식사한 것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저희는 처음에 도착하자마자 애프터눈티 시간을 갖고,

저녁시간에는 해피아워를, 다음 날 아침에는 조식까지 다 부수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같이 살펴보러 가시죠!!

 

1. 호텔 정보

 

 

 

-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 공식홈페이지: 롯데호텔 월드 공식사이트 (lottehotel.com)

 

 

 

 

2. 리뷰

 

지금부터 애프터눈티, 저녁(해피 아워), 조식 순서대로 소개드리겠습니다^^

 

(1) 애프터눈티

 

 

 

식사는 지난번에 말씀드렸던 클럽라운지에서 모두 하였습니다~

저번에도 말했지만 저 TV좀 없애줄 수 없나..ㅋㅋㅋㅋㅋㅋㅋ

 

 

 

 

애프터눈티는 보시다시피 음식들을 세팅해주고,

추가적으로 가운데에서 필요한 과일이나 음식에 자신이 먹고 싶은 차를 끓여서 먹는 것입니다.

 

 

 

 

 

노란색 꽃잎이 있는 마카롱은 꼬꿍님이랑 너무 잘어울리네요ㅎㅎㅎ

대부분 애프터눈티처럼 마카롱처럼 단 음식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단 것을 잘 안먹어서.. 하몽이랑 빵을 먹었는데 맛은 그냥 무난무난~

 

 

 

중간에서 과일이나 쿠키들을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과일은 사과, 방울토마토, 감이 준비되어 있구요~

신선도는 괜찮았습니다.

 

 

 

프리첼과 비스킷류도 있습니다.

 

 

 

 

초코초코한것들도 모여져 있군요

딸기 색깔 쿠키가 맛있어 보여서 가져갔는데 맛있었따는^^

 

 

 

이것도 참 예쁘더라구요ㅎㅎㅎ

딸기무스인데 그렇게 달지도 않고 맛있어서 리필 또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연어 샌드위치인데 사실 연어맛은 거의 안났다는..

 

 

 

여기서 원하는 티나 음료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머신에서 커피 같은 것도 되고, 따뜻한 우유도 나옵니다ㅎㅎㅎ

 

 

 

저는 따듯한 우유에 바닐라밀크티??같은걸 넣었는데 까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

 

 

한쪽에는 여러가지 쌍화차나 티 종류들이 있습니다.

각설탕도 취향에 따라 가져가시면 됩니다!!

 

 

 

 

(2) 해피아워

 

해피아워도 동일한 장소인 클럽라운지에서 했습니다ㅎㅎㅎ

팁을 드리자면, 좋은 자리(창가쪽)에 앉기 위해서라도 조금 일찍오세요!

저희는 30분 정도 늦게 갔더니 처음엔 안좋은 자리에 앉았던 ㅜㅜ

 

이번에는 저녁에는 어떤 음식들이 나오는지 볼까요~??ㅎㅎㅎ

 

 

먼저 조각 케이크와 함께 키위, 귤이 새롭게 나왔네욤

키위는 나중에 후식용으로 들고 오도록 합시다ㅋㅋㅋㅋㅋㅋ

 

 

 

해피아워에는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서 와인 안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삭아삭 야채들에 뭔지는 모르겠는데 젤리같은 몰캉몰캉한 초록색도 있구요..

 

 

 

 

와인하면 치즈인가요~??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ㅎ

 

 

 

 

요것도 와인 안주들.. 슬라이스 햄같네요

 

 

국민음식 취킨~~ㅎㅎㅎ

하지만 다른게 맛있어서 거의 안먹었어욤

 

 

 

 

탄수화물을 먹고 싶다면 볶음밥을ㅋㅋㅋㅋㅋㅋ

저녁용으로 간단하게 들고 와서 먹었습니다

 

 

 

부추와 오리고기~~

오리고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옆에 있는 바베큐 양념과 먹으면 찰떡이더라구요

리필까지 했습니다ㅎㅎㅎ

 

 

이건 생선요리인데 먹어보니까 그렇게 감동적이진 않아서 pass..

 

 

 

처음엔 돼지갈비?인가 나왔었는데

다 소모되니까 깐풍기로 교체되었어요 ㅜㅜ

너무 늦게 가면 맛도 못보시니까 최대한 일찍 가시는게 좋은듯!!

 

깐풍기는 사실 튀김옷이 너무 두꺼워서 별로..

 

 

 

토마토 볶은 것과 포테이토, 그리고 고기 이름을 까먹..

저 고기도 처음엔 되게 맛있었는데 나중에 데워서 먹는 느낌이니까 별로더라구요 ㅜㅜ

 

옆에는 같이 먹을 야채와 머스타드 소스입니다

 

 

맛있는 연어!!

레몬을 뿌려서 연하게 먹으면 더욱 꿀맛~~

 

 

단호박과 아스파가거스입니다

아스파라거스의 식감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요것도 리필해서 먹었습니다ㅎㅎㅎ

 

 

샐러드와 버섯인데 버섯이 의외로 맛있어서 또 먹었어욤

 

 

 

저희가 챙긴 음식들ㅋㅋㅋㅋㅋㅋ

아스파라거스 데코 멋있죠??^^

 

허나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였으니..

 

 

 

조금 먹다보니 창가쪽에 자리가 남아서 옮겼습니다ㅎㅎㅎ

몇번 리필해서 그런지 이제 안주류만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아워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다양한 술을 마실 수 있따는 것~??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진짜 엄청 좋아하실듯..

 

위에처럼 보드카나 양주도 있었고

 

 

 

시원한~~ 맥주도 종류마다 있구요

 

 

와인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ㅎ

 

 

 

종류별로 한모금씩은 다마셔본듯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와인을 좋아해서 와인만 마셨는데 다른 분들은 다양하게 다 마실 수 있습니다!!

 

 

토니워터도 있고, 사이다 콜라를 비롯해서 탄산음료, 물까지 있으니

모두 즐겨보세요~~ㅎㅎㅎ

 

 

 

 

(3) 조식

 

 

빵집인가?? 싶으시겠지만ㅋㅋㅋㅋㅋ

조식입니다!!

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빵이 젤맛있었떤거 같네요ㅎㅎㅎ

잼들도 옆에 다 있습니다

 

 

오믈렛이나 계란후라이도 신청하면 해주시는데

오믈렛은 이렇게 귀엽게 꼬꿍님께 만들어주시네요ㅋㅋㅋㅋㅋㅋ

 

 

 

왠지 익숙한 연어회??ㅋㅋㅋㅋㅋㅋㅋㅋ

 

 

 

싱싱한 샐러드들~~

아침엔 가볍게 먹는게 좋으신 분들은 야채와 샐러드를 드셔도 될듯!!

 

 

요거트도 세가지 종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쥬스도 색깔별로 다있네요ㅋㅋㅋㅋㅋㅋ

꼬꿍님은 사과 쥬스를 먹었습니다!!

 

 

이것도 어제 본듯한 익숙한 과일들ㅋㅋㅋㅋㅋㅋㅋ

 

 

자몽이 추가되었네욤

과일은 언제나 좋죠~~

 

 

우유와 물을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브코롤리와 양배추~~

모르고 양배추를 너무 많이 담아서 쓴맛을 느꼈떤..

 

 

 

게살 샐러드라고 적혀있는데

맛살보다 맛이 없어서..

 

 

저 왼쪽이 와플 반죽인것 같은데 저는 처음에 저거 보고 오 맛있겠따 햇네요ㅋㅋㅋㅋㅋㅋ

반죽을 오른쪽에 넣고 와플처럼 해먹는 듯~~

 

 

단백질의 지존 삶은 계란

 

 

소시지와 가공육들~~

짤 것 같아서 pass..

 

 

 

 

 

대부분 조식으로 무겁지 않은 음식들이었습니다.

 

 

 

한식을 그리워하시는 분들은 위한 밑반찬들

김치가 먹고 싶긴 했다..ㅋㅋㅋㅋㅋㅋㅋ

 

 

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위한 밥과 죽들!!

저희는 죽을 가져와서 간단히 먹으니 든든했습니다ㅎㅎㅎ

 

치즈도 있네요

아침에 치즈먹으시는 분들도 계신가봐욤

 

 

 

 

토스트를 해먹기 위한 기계들!!

 

 

건강한 빵같이 생긴 빵

먹진 않았습니다ㅎㅎㅎ

 

 

3. 별점 및 한줄평 (★★★ 만점 기준)

- 별모험가: ★★ / 다른 호텔과 크게 다르지 않은 음식들이었지만, 조금 더 먹을게 많았고 신선도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욤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별점 하나 추가요~~
- 별모험가 여친님: ★★ / 

 

 

[근처 맛집]

2021.11.22 - [전국의 별별 ★★★/서울] - [서울 송파구] 마싯는 한식 점심을 먹고 싶다면, 마싯소 석촌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