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송파구] 서울에서 호캉스로 힐링하고 싶다면?? 롯데호텔월드(feat. 석촌호수뷰 맛집) - 호텔편 (1)

전국의 별별 ★★★/서울

by 별모험가 2021. 11. 17. 13: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오늘은 꼬꿍님과 함께간 롯데호텔월드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저희는 마이리얼트립에서 롯데호텔월드 패키지를 구입해서 애프터눈티, 조식, 해피아워를 즐겼는데요

(※ 하단에 저희와 같은 프로모션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가장 최고층에 숙박을 해서 석촌호수뷰를 만끽할 수도 있었고,

전반적인 서비스도 너무 친절했습니다!!

서울에서 힐링을 이렇게 느낄 수 있는 호텔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1. 호텔 정보

 

 

 

-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 공식홈페이지: 롯데호텔 월드 공식사이트 (lottehotel.com)

 

롯데호텔 월드 공식사이트

서울 송파구 잠실 위치 강남 인근 호텔. 할인 이벤트, 패키지, 객실 예약, 레스토랑, 부대시설 안내

www.lottehotel.com

 

 

 

2. 리뷰

 

롯데호텔월드의 장점이라면 당연히 근처에 석촌호수와 롯데월드가 있다는 것!!

그래서 저희 데이트 계획은 올림픽 공원에 갔다가 스카이전망대에서 노을지는 것을 보고

호텔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었으나..

 

생각보다 미용실에 다녀와서 시간이 부족해서ㅜㅜ

다음에 스카이 전망대에 가는 걸로 하고, 호캉스를 즐기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지하 주차장에 내려서 엘베를 타고 올라가려고 하는데

오후 2~3시쯤이었는데도 차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지하 주차장이 많이 넓어서 그런지 순환카도 운행한다네요!!

 

 

 

 

호텔로비로 기대를 가지고 어서 빨리 가봅시다!!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벽면에는 롯데호텔을 대표하는 것들이 적혀있었습니다.

저도 몰랐는데 꼬꿍님께서 롯데호텔은 라세느 레스토랑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간 날에는 라세느하는 날이 아니였나 봐요 ㅜㅜ

조식 같은거 드실분들은 미리 전화해서 물어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듯!!

 

 

서울 스카이도 다음번에 꼭 가서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ㅎㅎㅎ

(연말까지 기한이라 꼭 가야함ㅋㅋㅋㅋㅋㅋ)

 

 

 

고급스러운 대리석을 밟으며 저희는 로비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로비부터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와서 역시 롯호월(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 로비에 도착을 해서 체크인을 하려고 했는데

여기서 위층 라운지에서 다시 안내를 해준다고 했습니다

뭔가 특별하게 안내를 해주는 거 같아서 좋았던ㅎㅎㅎ..

 

 

호텔에서 파티나 행사는 금지라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호캉스를 완성해줄 핫 플레이스에 드디어 도착했다!!ㅋㅋㅋㅋㅋㅋ

후기를 작성하는 시점에서 진짜 맞는 말이었네요^_^

 

 

 

호텔로비에도 간단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들이 많았고,

환전소도 있었습니다.

 

 

 

 

 

호텔 라운지로 다시 체크인을 하기 위해서 28층으로 GOGO!!

 

 

이건 엘베 내부의 천장인데 신기하게 생겨서 한컷ㅋㅋㅋㅋㅋㅋ

 

 

 

클럽라운지에 도착!!

 

 

클럽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 조식 등을 같이 제공하는 장소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저 TV가 별로였던..

굳이 TV를 보는 사람이 있을까 싶었는데 뭔가 디자인에서 아쉬움이 남는 TV였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좋은 뷰로 방을 주셨다고 해서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가장 고층인 32층!!

 

 

롯데시티호텔에는 참 조명이 많이 쓰이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가장 끝에 위치하고 있었던 저희방

(석촌호수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

 

 

 

 

객실마다 투숙 후에 방역을 하니까 더욱 안전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너무 좋은 추억이 되었떤 우리방..

참 아늑하죠~~??ㅋㅋㅋㅋㅋ

 

가장 좋았던 뷰부터 여러분께 공개하겠습니다!!

 

 

시그니엘 광고 사진아님..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찍은거 맞나 싶은데 잘찍었네요ㅎㅎㅎ

석촌호수가 바로 보이고 고층이라서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석촌호수 반대편에서 살면 엄청 답답할거 같네요..

 

 

 

 

깔끔한 인테리어의 욕실입니다

청결함은 거의 뭐 말할 것 없었구요~~ㅎㅎㅎ

 

 

더욱 놀랐던건 욕조가 있었다는 거!!

욕조가 있는줄 모르고ㅜㅜ 버블 바스 같은거 안들고 갔는데 아쉬웠습니다..

욕조 크기도 다른 호텔보다 조금 큰 것 같아서 좋았어요~~

 

 

깔끔하게 정돈된 손수건과 함께 휴지와 로션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거울에도 저렇게 뒤에 조명을 다니까 분위기가 있었네욤

 

 

 

서랍 속에는 어메니티+ 드라이기가 있구요!!

 

 

 

욕조위에는 샤워젤, 샴푸, 컨디셔너가 있었어욤

꼬꿍님이 임기응변으로 욕조에 버블 바스 대신에 샤워젤로 거품을 내서 다 썼는데

추가로 더달라고 하시니까 가져다 리필 가능했습니다ㅎㅎㅎ

 

 

 

바깥에 있는 옷장에는 샤워 가운과 함께 일회용 슬리퍼가 있습니다.

 

 

꼬꿍님이 촬영해준 룸샷??ㅋㅋㅋㅋㅋㅋㅋ

호텔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거 같은 사진입니다 ><

 

 

 

저희 패키지에 포함된 와인입니다

디너에 와인을 다양하게 많이 마셔서 결국 마시진 못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에 딱 들어왔을때 세팅되어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침대는 당연히 폭신폭신 꿀잠 가능!!

이불도 엄청 따뜻하게 잘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무드등도 있어서 와인한잔하면서 무드등 켜놓으면 딱 일듯~~!!

 

 

 

 

좀 부끄러운데 욕실이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위에는 연박할 때 필요한 카드가 놓여있네요

이런 것도 센스인거 같네요

 

 

공기에 좋은 숯에서부터 구조 손수건까지

작은 세심함이 하나의 완성품을 만든다!!

 

저희는 체크인을 하고 애프터눈티가 있었기 때문에 바로 클럽라운지로 내려갔습니다!!

클럽라운지는 분량이 길어져서 다음에 같이 올릴게요^^

 

그리고 처음에 말씀드렸던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

호텔 객실 프로모션 전체보기 | 롯데호텔 월드 (lottehotel.com)

 

호텔 객실 프로모션 전체보기 |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월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호텔 패키지 및 프로모션 상품들을 확인하세요. 롯데호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객실 프로모션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롯데호텔 월

www.lottehotel.com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할 수 있는데

다양한 패키지가 있더라구요~~

저희가 이용한 패키지는 12월까지만 구입할 수 있으니 필요하시면 얼른 구입하세요!! 

 

 

 

3. 별점 및 한줄평 (★★★ 만점 기준)

- 별모험가: ★★★ / 롯데호텔월드 패키지로 스카이전망대나 롯데월드를 같이 이용한다면 힐링 만땅 호캉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평일에 가면 더욱 좋은 뷰로 객식을 받을 확률이 높으니 참고하시구요!!
호텔 내부 모두 깔끔했고, 서비스도 다들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별모험가 여친님: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