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중구] 더 스팟 패뷸러스:: 앤티크 분위기의 디저트 분위기 맛집

전국의 별별 ★★★/서울

by 별모험가 2022. 7. 27. 00: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오늘은 예쁘고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더 스팟 패뷸러스" 를 소개합니다!!

 

 

 

1. 가게 정보

 

- 주소: 서울 중구 명동2길 22

- 운영시간: 매일 10:00 ~ 22:40

 

 

 

2. 리뷰

 

 

명동에서 잠깐 쉬어갈 카페를 찾으시면 여기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더 스팟 패뷸러스라는 카페인데, 영어 이름 뜻이 엄청 좋은 장소??이런 의미인 것 같은데 진짜 분위기 맛집입니다~~ㅎㅎㅎ

 

 

 

 

 

 

여기 카페도 기존의 있었던 건물을 허물지 않고 그대로 사용한 것 같은데

그 전에는 어떤 건물이었는지 궁금하네요ㅎㅎㅎ

 

벽에는 보시다시피 다양한 디저트가 보이는데, 사진부터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오.. 방금 보니까 60년 넘은 건물이라고 하네요ㅎㅎㅎ

 

 

 

 

 

디저트를 많이 강조하는 것을 보니 디저트 맛집이 맛습니다!

 

 

 

 

앤티크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딱 맞는 카페일듯!!

뭔가 조명 같은걸로 분위기를 잘 꾸며놨더라구요ㅎㅎㅎ

 

 

 

 

들어가는 좌측편에는 이렇게 화장실이 있는데

여기 카페의 최대 단점이라면 화장실이랄까..

외부에 있기도 하고 조금 오래돼서 그렇게 깔끔한 화장실은 아니였습니다..

 

 

 

 

 

1층에도 소규모의 자리가 있습니다.

다만 사람들의 왕래가 잦고, 조금 좁은 자리밖에 없어서 저는 2층을 추천합니다ㅎㅎㅎ

 

 

ㅎㅎㅎ 엄청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들이 보이시나요??

이쪽은 티라미슈,케이크랑 푸딩류가 있습니다.

 

 

 

 

 

크림치즈 무화과, 누네띠네, 메이플 피칸, 츄러스, 플로랑탱 아망드, 솔티드 헤이즐넛도 있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가 많죠~??>.<

다 먹어보고 싶네요..

 

자세히 디저트를 살펴볼까요~?

 

 

 

 

 

 

쿠키 종류에는 제주 말차 라즈베리 쿠키, 다즈초코 스모어 쿠키, 어린쑥가나슈 쿠키, 제주 당근 크림치즈쿠키, 피넛버터 스모어 쿠키가 파네요~

참 색다른 쿠키들이 많네요ㅎㅎㅎ

어린쑥이나 제주 말차가 맛있을 거 같은데 다음에 먹어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언제먹어도 맛있는 누네띠네와 츄러스 픽!!

 

 

 

 

휘낭시에 이름의 유래가 나와있는데 금괴 모양인 것도 처음알았네요ㅋㅋㅋㅋㅋ

 

또 다 맛있게 생긴 케이크도 소개해드립니다^^

(너무 추천하는 것 같은데 여기랑 관계 없는 사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 코코넛 판나코타, 바나나 푸딩

둘다 신기한 디저트 메뉴..

 

 

다크초토 타르트, 체리 티라미슈 가장 오른쪽껀 크림 브뤨레(?) 라네요

디저트 이름도 참 어렵다ㅋㅋㅋㅋㅋㅋ(디저트못알)

 

 

 

오리지널 티라미슈

위에 크림인가가 되게 예쁘게 올려져 있지 않나요?

색감도 진짜 잘 맞춘 디저트..

무화과 티라미슈

 

 

블루베리 바스크 치즈케이크

 

 

 

바스크 치즈케이크

 

 

 

 

 

 

 

음료 메뉴입니다~

음료는 다소 종류가 적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ㅎㅎㅎ

 

여친님은 레모 얼그레이 티, 저는 자몽얼그레이 에이드!!

더운 여름엔 역시 에이드죠??

 

 

 

 

 

 

 

 

 

 

 

 

 

 

 

 

 

 

 

 

 

 

 

 

 

쿠키, 훠낭시에 선물 세트도 따로 판매하네요!!

쿠키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는데 드셔보시고 맛있으면 사가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커피 원두도 따로 판매하네요~

 

 

 

 

주문을 하고 올라갑시다~

낮에도 이렇게 조명을 켜서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카페를 다녀보니 조명이 진짜 분위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듯..

 

 

 

2층의 전체적인 분위기입니다~

 

주문을 하게 되면 디저트는 바로 1층에서 주시고,

음료는 특이하게 2층에서 제조해서 만들어 주는데요

 

저렇게 오픈형으로 만들어서 좋았습니다

세심하게 여기도 조명으로 꾸며놨네요ㅎㅎㅎ

 

 

창문에는 특이한 건물이 눈에 띄는데 나쁘지 않은 전망입니다ㅎㅎㅎ

그리고 창가쪽에서 앉으면 도란도란 얘기 나누기도 좋더라구요~~

 

 

 

 

창가쪽 외에도 많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희는 평일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이 오시더라구요~

그래도 자리는 계속 조금씩 있긴 했습니다!

 

 

창가 밑에는 이렇게 돌이 쌓여있네요 세심한 인테리어 조아요ㅎㅎㅎ

 

 

구석에 이런게 있길래 찍었더니 여친님이 잘찍었다고 칭찬을 받아습니다ㅎㅎㅎ^^

 

 

갈수록 일취월장하는 사진 실력??ㅋ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디저트와 음료가 도착을 했습니다!!

 

 

 

 

시원한 자몽에이드와 레몬 얼그레이 티!

 

 

 

그리고 쫀득쫀득한 누네띠네!!

시중에서 파는 누네띠네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쫀득함이 일품!!

 

누네띠에 추천합니다~

 

 

츄러스는 그냥 일반적인 맛이었어요~~

 

디저트 두개만 먹었더니 뭔가 아쉬워서 추가로 무화과 티라미슈 추가 주문 완료^^

 

 

티라미슈도 무화과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맛있었어요~~

무화과 티라미슈도 추천!!

 

 

 

 

 

3. 별점 및 한줄평 (★★★ 만점 기준)

- 별모험가: ★★ /  명동에서 카페를 찾고 있다면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쉬어갈 장소로 추천!!
- 별모험가 여친님: ★★ /  이전에 어떤 건물이었을까? 고즈넉한 고옥의 건축물을 살린 인테리어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디저트 맛도 훌륭하고 모두 오늘 매장에서 직접 구워 판매하는 것들이라고 하네요 또 가고 싶은 곳~~!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