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앱테크] 많이 걷는 분들 주목!! 걸으면서 돈벌기(캐시워크)

별별 생활 꿀팁/생활 꿀팁

by 별모험가 2022. 7. 12. 23: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걸으면서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을 추천해드립니다^^

 

다들 걸으면 건강에 제일 좋다는 말씀 많이 들으셨죠~?

저 또한 걷기 운동을 평상시에도 하기 위해서 직장을 걸으면서 출퇴근하는데 매일 거의 만보가량을 걷습니다.

 

그래서 생각했던게 걸으면서 돈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였습니다.

 

바로 그 어플!!

지금 바로 소개드립니다

 

 

어플 소개

 

- 어플명: 캐시워크(앱스토어,구글플레이에서 다운 가능)

-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shwalk.cashwalk&hl=ko&gl=US 

 

캐시워크 - 적립형 만보기 첫화면 - Google Play 앱

걸으면 포인트가 쌓이는 신기한 만보기! 배터리 걱정 없는 친환경 만보기! 데이터 걱정 없는 착한 만보기!

play.google.com

 

 

하단과 같이 포인트 적립을 하게 되면 하루에 꾸준히만 하면 200포인트 가량은 모을 수 있음.

즉, 1년으로 생각하면 365x200=73,000원 획득 가능

거기서 운이 좋으시면 한번에 만원씩 적립도 가능(오카방에서 실제로 봤음)

 

포인트 적립 방법

1. 걸으면서 포인트 적립

- 100걸음당 1point 획득

- 일일 최대 10,000걸음(100point)까지 획득 가능

 

보물 상자를 클릭하면 1원씩 적립됨.

 

 

2. <돈버는 퀴즈>

- 매일(특히 평일 점심, 저녁 시간대) 퀴즈가 올라오면 맞추면 random 포인트 적립

- 최대 10,000 point 적립 가능(대부분 20 point 정도..)

- <힌트 보러가기> 누르면 답을 찾아 볼 수 있음.(귀찮으면 오픈 카톡등 이용하면 간편)

 

 

 

 

 

3. <팀워크> 챌린지

- 다양한 주제의 챌린지에 도전하여 포인트 획득 가능

- 일반적으로 하루 6천보 걷기 모두 도전 가능(완료시 700포인트 적립)

- 완료 시 리워드 700캐시(선착순 20,000명)

 

팀워크 화면

 

4. 행운캐시 룰렛

- 광고 30초짜리 정도 보면 기회 1번 획득

- 1만/5천/1천/1원 포인트 획득 가능(대부분 1원--)

 

꽝이 없다니!! 1원은 꽝이 아니긴 하다^^

 

 

 

포인트 사용 방법

 

첫 화면 내 <쇼핑> 클릭

- 카페/베이커리: 스타벅스, 할리스커피,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크리스피크림도넛

- 외식: 죠스떡볶이, BHC, 굽네치킨, 교촌치킨, 미스터피자, 본죽, 맘스터치, 롯데리아

- 편의점: GS25, CU, 세븐일레븐

- 문화생활: 레진코믹스, 메가박스

- 기타: 온라인 투어

 

※ 적립된 포인트는 실제 1원보다 가치가 낮음. 아래 그림을 보면, 스벅 아메리카노가 6,300point에 구매 가능..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그 정도 손해는 감내하자.

 

 

 

 

추가 적립 방법

 

- 친구 초대 이벤트

가입 시 추천 코드: KRY6XVJG 입력!!

→ 입력하신 분도, 저도 같이 500 캐시 적립

 

저의 친구가 되어 주실래요??^______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