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활 꿀팁] 도서관, 독서실에서 쓰기 좋은 무소음 마우스 추천(딸깍 소리 없음!!)

별별 생활 꿀팁/생활 꿀팁

by 별모험가 2022. 7. 16. 15:4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저는 요즘에 도서관에가서 노트북을 써보려고 했더니

도서관에서는 노트북실이더라도 지속적인 마우스나 타자 소리가 금지더라구요ㅜㅜ

 

키보드는 노트북이라서 소리가 적은데 마우스는 한 번 써보니까 누를 때마다 눈치가 보이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많은 검색 결과 가성비 좋은 무소음 마우스를 찾았습니다 여러분!!

 

1. 제품명: 삼성 SPA-JMA1PUW(유선)

삼성전자에서 나온 마우스가 인터넷에서 구매 시 9,490원입니다!(택배비 2,500원 따로 필요)

11,990원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2. 제품 소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점은 당연히 기존의 마우스보다 소음이 없어야 한다는 것!

그래서 여러 마우스의 댓글을 보면서 어떤 무소음 마우스를 구입할까 보다가

마우스에는 무소음마우스와 저소음마우스가 있더라구요

 

당연히 저는 도서관에서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무소음 마우스 중에서

평점이나 브랜드 가치를 보고 삼성 마우스로 선택!!

 

노트북이 흰색이기 때문에 깔맞춤(?)으로 흰색 마우스로 골랐습니다ㅎㅎㅎ

 

 

뾱뾱이 같은 건 없고 그냥 포장은 저렇게 했네요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동작은 잘됩니다ㅎㅎㅎ

 

 

 

디자인도 나름 깔끔하죠~?

크기는 보통 마우스랑 거의 비슷한 느낌입니다.

 

역시 최고의 삼송 답게 품질 보증서에 보시면

품질보증기간 1년 / 부품보유년한 4년으로 되어있습니다.

 

1년내 소비자 과실이 아니라면 무상으로 교환해주거나 환불해준다고 적혀있네요!!

 

만약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그 전에 미리 위의 글을 읽어보시고 수수료가 부과되시는지 확인해보세요!

 

삼송 제품이면 그래도 오래 쓸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ㅎ

보통 요즘 마우스는 휠만 부서지지 않으면 광마우스라서 무제한으로 쓸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소음 마우스를 검색해보니 블루투스/무선 마우스가 많이 떴는데

매번 건전지 가는 것도 귀찮고(비용도 누적되면 무시못함) 

감도도 유선이 좋기 때문에 굳이 무선을 쓸 필요가 없어서 유선으로 구입했습니다!

 

 

 

3. 한줄 평점

 

★★★(3개 만점) : 가성비 좋은 무선 마우스 중 최고가 아닐까합니다. 도서관 같은 공공장소에서 쓰기 너무 좋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