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용인시] 여름 밤 분위기 좋은 카페, 다브

전국의 별별 ★★★/경기도

by 별모험가 2021. 9. 7. 07: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두번째 포스팅은, 두구두구두구두구~~~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카페 다브" 입니다!!

1. 가게 정보

-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묵리 1004-12

-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화요일 정기 휴무 (20:00까지 주문)

 

 

2. 리뷰

 

저녁에 가면 분위기 좋은 카페 다브

 

첫번째로 쓴 리뷰에 이어 두번째로 쓴 리뷰는 바로 카페 다브입니다!!

이번에는 분위기 맛집으로 찾아뵙게 되었네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저희는 평일 저녁 조금 늦은시간(7시쯤) 가게 되었는데요,

정말 좋았던 것은 그 시간대라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사실 지도에서 보시다시피 교통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아서 꼭 차를 가지고 가셔야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저녁 시간대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다들 저녁 먹으러 가셨나ㅋㅋㅋㅋㅋ...)

 

카페 다브 메뉴판

들어가서 얼른 주문을 해봅시다ㅎㅎㅎ

 

 

주문표에 나와있는거 말고도 옆에는 다양한 빵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곧 저녁을 먹으러 갈 예정이었기에 빵은 간단하게?? 스콘으로 선택ㅋㅋㅋㅋㅋ)

 

주문표에 나와있는 것중에서 별표★ 표시는 인기가 많은 품목인가봐요!!

 

흑임자소보로라떼, 황치즈라떼, 뽕따 스무디..(?) ㅋㅋㅋㅋㅋㅋ

뽕따 스무디가 과연 무엇일까요 여러분ㅋㅋㅋㅋㅋ

그 파란색 아이스크림이 떠오르는데...

 

저는 시원한 청귤에이드, 꼬꿍님은 신기한 뽕따 스무디로 결정!

 

 

결제를 하려고 옆으로 왔는데...

이 카드기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

 

양쪽에서 두개를 꼽을 수 있어요

혹시나 두명이 카드를 동시에 내는 경우가 있을 때 알아서 꼽아라는 건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신기한 카드기를 뒤로하고..ㅎㅎㅎ

카페 내부 전경을 같이 둘러봅시다

 

 

요런 느낌입니다~

신상 카페라 그런지 내부가 깔끔하고 화장실도 깔끔했습니다ㅎㅎㅎ

(화장실도 찍을껄.. 초보 블로그가 여기서 배워갑니다..)

 

카페 다브 포토존??ㅋㅋㅋㅋㅋ

사진을 찍으라고만 놔둔 거 같은 큰 전신거울을 보며 기념사진하나 찰칵!!

 

그리고 밖으로 나와서 아무도 없지만 얼른 좋은 자리를 잡아봅시다ㅎㅎㅎ

 

여기에요 여기!!

자리가 예쁘게 꾸며진 자리를 발견했습니다~~

여기서 앉아서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여러번 찍음ㅋㅋㅋㅋㅋㅋ)

 

특히 조명이 사진이 잘나오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서 저녁에 가면 좋은 것 같아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옆에 있는 귀여운 선인장과 함께 한컷~~

뽕따는 보시다시피 그 뽕따가 맞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치 않게 메뉴선택이 색감이 너무 예쁘게 잘나오고 사진도 누가찍었는지(?) 참 잘찍었네요^____^

 

여러각도에서 블로그 사진 촬영 완료!!

 

노래도 틀어놓고 ~ 꼬꿍님과 즐겁게 얘기를 나누다가 왔습니다

저녁이라 그렇게 덥지도 않고 좋았으나...

 

BUT.. 산속이라 그런지 벌레가 좀 있었다는.. 그래서 저기 불빛없는 옆자리로 가서 마저 마시고 왔습니다

카페 갔다가 저녁은 제주둘레국수를 먹으러 갔는데 그 후기도 조만간 올릴게요!!

 

 

3. 별점 및 한줄평 (★★★ 만점 기준) 

- 별모험가: ★★(추천) /

교통이 가기 어려운 불편함이 있지만, 그만큼 사람이 적다는 장점이 될 수도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저희가 빌린 것 같은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사람이 없어서 더욱 좋았습니다ㅎㅎㅎ(평일 저녁이라 그럴수도..)

- 별모험가 여친님: ★★(추천) /

제가 먹은 뽕따 스무디 너무너무 맛있어요!!!!
리뷰를 쓸때 보니 또 생각나는 맛... 
산으로 둘러쌓여있고 건물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기분전환하기 좋았구 단점은 저녁에 모기가 많았어요 ㅠㅠ 
북적거리지 않고 요즘 시대에 맞게 넓은 좌석 간격도 굿!  
다만 거리가 좀 멀구 디저트도 쏘쏘했기때문에 자주 찾아가진 않을거 같아서 별 두개 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