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용인시] 가성비 No.1 소고기 맛집, 캐틀하우스 본점

전국의 별별 ★★★/경기도

by 별모험가 2021. 9. 6. 12: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첫번째 포스팅은, 두구두구두구두구~~~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캐틀하우스 본점" 입니다!!

 

1. 가게 정보

- 주소: 경기도 용인시 보정동 이현로29번길 32

-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2. 리뷰

 

맛있는 소고기 먹고 싶은 날이 문득 있지 않으신가요??

BUT 비싼 소고기에 가격이 부담될 때!! 이 가게를 주목하세요 여러분들ㅎㅎㅎ

(무슨 소고기 판매원 같네요ㅋㅋㅋㅋㅋㅋ)

 

바로 용인시에 위치한 <캐틀하우스 본점>에 제가 다녀왔습니다~!!

 

지도에서 검색해보니 캐틀하우스라고 여러개가 뜨는걸로 봐서 체인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근처에 체인점이 있다면 그쪽으로 GOGO!

가게 앞 주차장 모습

 

도착하면 사진처럼 가게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평일 점심시간 대에 가서 그런지 차는 많이 없었습니다ㅎㅎㅎ

 

1층에서는 고기를 고르는 장소가 있고, 2층에서는 직접 상차림 비용을 추가로 내고 먹고 갈 수 있습니다

저희는 밥 먹으러 간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2층에서 먹었습니다

 

가게 입구에 보면 클린존이라고 방역안심시설로 되어있네요

자세한 건 모르지만 일단 깨끗하다는 거겠죠??ㅋㅋㅋㅋㅋ

 

저기 위에서 오른쪽 편으로 들어가면 1층에서 고기를 고르는 곳이 있습니다.

 

짜잔~~ 엄청나게 다양한 고기들이 많네요ㅎㅎㅎ

 

저도 여자친구도 배가 고파서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먹고 싶었지만.. 욕심을 부리지 않기로 무언의 눈빛을 교환하고(?)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행사상품이라 추천해주시는 갈비와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양고기 등심으로 PICK했습니다.

직원분이 양고기 먹으면 또 양념은 2층에서 준다고 하더라구요!! (기억해두고 올라갑시다~~)

 

그런데...

행사 상품 득템~~><

 

가격 보이십니까??

냉갈비본살: 17,340원

양고기 등심: 18,527원

 

소고기 맞아요 여러분들~~

아마 수입산이라 가격이 저렴한 것 같지만 고기 품질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1층에는 고기 외에도 조미료와 반찬거리를 파는 곳도 있습니다.

 

배고프니 빠른 결제를 1층에서 하고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2층 내부 모습

2층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뭐랄까..

산림??에 와서 먹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었습니다ㅎㅎㅎ

소고기 먹으며 힐링!!

 

저희는 시원하게 경치보면서 먹고 싶어 창가 자리쪽으로 갔습니다

 

약간 카페 느낌도 나는 듯한 느낌..

날씨 좋을 때 가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2층 메뉴판

2층에서는 1층에서 고기 안사와도 식사를 따로 할 수 있네요

갈비탕, 매운찜, 쭈꾸미 등등..

 

1층에서 산 고기를 구워 드시려고 하시면 메뉴판에 보이듯이 1인당 3,500원을 내면 상차림을 해주십니다.

기본적으로 양파, 물김치, 콩나물 무침을 주시네요.

맛있는 고기를 구워 먹어 볼까요><

치이익~~(고기 굽는 소리)

다시 보니 또 배고프다..

콩나물 무침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다시 리필을 하러 갔습니다.

2층에서 리필하는 곳이 따로 있어요!!

 

와보니 마늘도 있었다는.. 마늘 진작 같이 구워 먹을껄 하면서 약간의 후회??ㅋㅋㅋㅋㅋㅋ

 

아까 1층에서 양고기 먹으면 양념소스주신다고 했는데 이거 주시더라구요

맛은 그냥 특별한 소스가 아니라 일반 양꼬치에 먹는 소스랑 똑같았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소고기를 푸짐하게 든든하게 먹고 온 하루였습니다.

뿌듯하다!!

 

3. 별점 및 한줄평

- 별모험가: ★★ / 가성비 좋은 용인 소고기 맛집

- 별모험가 여친님: ★★(추천) / 가성비는 만점 주고 싶어요! 

  수입 고기지만 냄새 나지 않고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평범한 정육식당이라서 남자친구와 분위기 있는 데이트 장소로는 조금 아쉽지만.

  친척들도 모인 식사자리에 한턱 내야할 때..... ^^;;;;;;;; 

  혹은 나보다 식성 좋은 친구들에게 대접 해야할 때... ^^;;;;;;; 꼭 다시 한번 방문하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