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일지] 다음 저품질 해결 완료, 방문자 수 상승 중!

나의 숨은 별 찾기/블로그 별

by 별모험가 2022. 7. 28. 07: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지난번에 너무 놀랍게도 갑자기 다음 저품질을 먹었습니다 ㅜㅜ

하지만!!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저품질을 해결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다음 글처럼 고객센터에 문의했습니다.

 

2022.07.21 - [나의 숨은 별 찾기/블로그 별] - [블로그 일지]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확인 방법 및 해결 방안

 

[블로그 일지]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확인 방법 및 해결 방안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요즘에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었는데 ㅜㅜ 며칠 전부터 갑자기 블로그 유입자수가 줄었더라구요 티스토리 서버 문제가 있었다고 해서 그냥 그런

lookingforstars.tistory.com

 

위의 방법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다음과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고객센터 답변 내용

 

처음에는 자동 답변처럼 답이 오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그냥 안되려나.. 싶었지만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그랬더니 몇 시간 뒤에 다음과 같이 답변을 또 받았습니다

 

 

오!!!

 

다행히도 풀렸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ㅜㅜ

 

그런데 답변 내용에서는 정확한 원인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아마 알고리즘에 의해서 어떤 내용이 들어가면 자동으로 저품질을 먹이는 것 같은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서 다시 확인해보고 난 뒤에 이상이 없으면 풀어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글을 삭제하거나 바꾼 것도 하나도 없었는데 그냥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해결해주네요..

 

결국, 어떤 알고리즘에 의해서 제 블로그가 저품질 되었다는 것..

 

검색을 해보니 최상단에 노출되고 있었습니다ㅎㅎㅎ

 

 

 

며칠동안 저품질을 먹어서 블로그 유입이 안됐던 것은 아쉽지만

그나마 해결해서 다행입니다..

 

몇 번이고 이런식으로 저품질을 먹으면 나중에는 해제도 안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대체 제가 뭘 올려서 그런거지 ㅜㅜ...

제 생각에는 며칠동안 조금 글을 짧게 써서 그런거 같기도 한데..

그걸로 저품질을 줄까요.. 알 수 없습니다

 

 

 

23일 부터 방문자수 급 상승!!

 

 

 

 

저품질을 해결한 뒤로 유입자수 급상승!!ㅎㅎㅎ

그래도 아직 애드센스 수익은 잘 안나네요 ㅜㅜ 주제를 바꿔봐야하나..

 

 

요약

 

 

- 다음 저품질의 원인은 알 수 없지만, 고객센터에 진심을 담아서? 풀어달라고 요청하는 글을 올리면 대략 하루 정도 뒤에 해제된다. (빨리 저품질을 알아차리는 것이 중요)
- 다음 저품질은 알고리즘에 의해서 자동으로 분류되는 것으로 당황하지 않고 구글이나 네이버 등의 유입을 타겟으로 꾸준히 포스팅을 해나가며 기다린다.
- 최대한 알고리즘에 의해 저품질로 분류되지 않도록 평소에 잘 관리하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