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수지구] 미가훠궈양고기 :: 중국 현지 맛과 분위기 그대로, 수지 핫플 맛집

전국의 별별 ★★★/경기도

by 별모험가 2022. 7. 23. 01: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모험가입니다^^

 

오늘은 수지구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양꼬치 맛집, 언제나 웨이팅이 필수라는 음식점을 소개해드립니다!!

짝짝짝~~

 

 

 

바로 경기도 수지구에 위치한 "미가훠궈양고기" 입니다!!

 

 

1. 가게 정보

 

 

 

-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40번길 15 1층

- 운영시간: 매일 11:30 ~ 23:30

 

 

2. 리뷰

 

외관 모습

 

 

 

신기하게 생긴 건물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그냥 지나간다면 여기가 맛집인지 전혀 모르겠다는..

 

그러나, 지금부터 기억하세요

여기가 바로

수지 최고 핫플, 미가훠궈양고기 맛집입니다.

 

근데 저기는 후문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정문입니다. 나오면서 찍은거라 사람이 별로 없는데

처음 왔을 때 대기모습은..

 

 

 

여기 뿐만 아니라 바깥에서도 사람들 대기중^^

핫플 맞습니다 여기..

 

 

 

비싼 땅값에도 주차장도 널널하게 있습니다ㅎㅎㅎ

여기 사장님 짱부자이신듯..(부럽)

 

 

 

예써?라는 프로그램을 쓰는데 도착하면 바로 입력부터 합시다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현재 대기팀 무려 27팀ㅋㅋㅋㅋㅋㅋㅋ

 

안이 좀 넓은 편이긴 한데 대기짱많아요 ㅜㅜ

저는 참고로 금요일 저녁에 가서 더 많았던듯..

 

 

전화번호를 등록하면 이런 문자 메세지가 옵니다

안오면 잘못 등록한것이니 다시 확인 필요!!

 

실시간 대기 현황 보시면 대기순서 몇번째인지 보입니다

얼마나 안줄어드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모자이크도 힘들다 -ㅅ-

 

여기 중국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참 특이하게 잘 만드신거 같아요

 

중국은 안가봤지만 왠지 이런느낌일거 같은 느낌적 느낌...

 

큰 맘먹고 한 번 기다려 봅시다^^

 

 

그렇게 2시간 가량이 흘러서..

종업원분이 양꼬치 아니고 요리(훠거) 만 드실분~?

하셔가지고 저희가 얼른 손들어서 10팀정도 남았을 때 그나마 빨리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근데 미리 예약해놓으신분들은 2층으로 올라가서 드시더라구요

편하게 드시려면 예약을 미리 하시는게 좋은 듯합니다

 

 

 

빨리 들어가서 시킵시다!!

 

 

들어가면 덩그러니 테블릿이 있는데 이걸로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핫플에는 어떤 메뉴가 있는지 볼까요?

(엄청 많으니까 주의..)

 

 

핫플 메뉴판

 

1. NEW 메뉴

 

 

 

2. 훠궈 및 세트

 

 

 

3. 훠궈 추가

 

 

 

 

 

 

 

 

4. 요리류(야채)

 

 

5. 요리류(고기)

 

 

 

 

 

 

 

 

 

 

6. 요리류(해물)

 

 

 

 

7. 구이/꼬치류

 

8. 딤섬(만두류)

 

 

 

9. 냉채/탕류

 

 

 

10. 식사류(밥)

 

 

 

 

 

11. 식사류(면)

 

 

 

 

 

12. 맥주/소주

 

 

 

 

 

13. 고량주

 

 

 

 

 

14. 음료

 

 

15. 레드와인

 

 

16. 화이트 와인

17.  샴페인/ 샤케

 

 

 

셀프바

 

1. 소스 재료

 

소스를 맛있게 만들어 봐요~~ㅎㅎㅎ

저는 여자친구가 요리실력이 있어서 맛있게 만들어 줬어요^^ㅋㅋㅋㅋㅋㅋ

 

2. 기타 재료

 

 

3. 훠궈 육수(흰육수) - 붉은색 훠궈는 매운청유소스를 흰육수에 넣는 것입니다(따로 없음)

 

 

 

4. 반찬

 

5. 마라/훠궈 야채

 

 

 

6. 물

 

 

 

음식

 

저희는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기 위해서 많이 시켜보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훠궈 B세트 + 상하이 소룡포 + 테라 + 공깃밥을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처음에 오면 기본 야채와 콩,맛탕을 주십니다

맛탕은 나오자마자 뜨거울때 바로 먹어야합니다

식으니까 꿀이 굳어서 먹기 힘듭니다 ㅜㅜ

 

 

훠궈 육수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흰색 육수만 무한리필 가능하고, 붉은색 소스는 흰색 육수+매운청유소스를 넣어서 직접 제조해야합니다(매운맛 조절 가능!)

 

훠궈에는 육수가 제일 중요한거 아시죠~??ㅎㅎㅎ

핫플답게 육수 맛집이에요!!

청유소스도 매콤하게 맛있어서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요ㅋㅋㅋㅋㅋㅋㅋ

 

 

 

 

 

훠궈 B세트는 소고기/양고기 선택이 가능한데 저희는 소고기로 주문했습니다(200g)

 

 

B세트 주면 딸려나오는 버섯류입니다.

먹을 땐 몰랐는데 메뉴판 보니까 무한리필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당면하면 중국식 당면이죠ㅋㅋㅋㅋㅋㅋ

사실 배불러서 몇 젓가락만 먹었습니다..

 

띠산시앤(가지볶음)입니다

양념이 맛있고 바삭+물렁의 식감의 조합이 좋습니다.

 

 

셀프바에서 여친분이 만들어오신 맛난 양념들ㅎㅎㅎ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라면 더 감칠맛+++++++++++++

 

 

추가 주문한 소룡포입니다

소룡포에는 육수가 만두안에 들어있는데 잘못 집으면 육수가 다 나옵니다 ㅜㅜ

쉽지 않은 젓가락질에 주의하며 드세요ㅋㅋㅋㅋㅋㅋ

 

 

 

 

 

 

3. 별점 및 한줄평 (★★★ 만점 기준)

 

- 별모험가: ★★★ /  양고기는 지난번에 먹어봤었는데 맛있었고, 훠궈나 다른 음식도 맛있습니다. 핫플의 이유가 이해가 되는 맛집. 수지에 들리면 한번쯤 맛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별모험가 여친님: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